재경영암군향우산악회 수락산 찾아 송년산행
재경영암군향우산악회 수락산 찾아 송년산행
  • 영암군민신문
  • 승인 2018.12.28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영암군향우산악회는 지난 12월 22일 수락산을 찾아 송년산행을 했다.
회원들은 이날 수락산 매월정까지 오른 뒤 인근의 한 식당에서 송년모임을 열었다.
정찬대 회장은“매월 넷째 주 토요일 실시한 정기산행을 통해 회원들이 서로 우정을 쌓고 알찬 산행이야기를 써낸 것 같아 참으로 기쁘고 행복하다"며, "올 한 해 동안 적극적으로 참여해주고 협력해준 모든 회원들에게 감사하며 가정과 삶에 큰 축복이 있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전 회장은 이어 "올해 부족한 면들을 잘 헤아려 내년에는 보다 더 자연에 동화되고 회원들과 친분이 두터워지도록 의미 있는 산행을 하고자한다"고 덧붙였다.
산악회는 이날 회원들에게 등산용컵과 기념타올을 선물했다. 종로3가 낙원동 배터져숯불갈비 김성재 사장은 꽈배기 5박스를 협찬하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찬대 회장을 비롯해 박종호 초대회장, 양점승 2대 회장, 신동일 3대 회장과 박기천, 김용석, 김광자, 김귀임 부회장, 박은호 사무국장, 강영배, 신안숙 총무부장, 오현희 총무차장, 김성번 총대장, 곽찬대 대장, 박종규 운영위원, 최장용 재경 군서면향우회장, 채규진 재경금정면향우회장, 문승길 재경영암중고동문회 직전회장, 문병열 재경영암중고동문산악회 직전회장, 김재열 재경신북면향우산악회장, 곽무송 재경미암면향우산악회장, 최인철 재경영암군향우회 사무국장, 김균행 재경도포면향우회 사무국장, 조순임 재경영암군향우회 여성회장 등이 함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