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호농협, 지역사회 공헌 활동 캠페인 진행

헌혈 및 고향사랑기부 홍보

노경하 기자 yanews@hanmail.net
2025년 07월 03일(목) 16:17
삼호농협(황성오 조합장)은 지난 24일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사랑의 헌혈 캠페인’과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NH농협 영암군지부, 영암군공동사업법인, 농가주부모임과 협혁해 약 40여 명이 참여했으며,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지사에서 차량을 지원받아 실시한 헌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됐다. 지역 주민을 포함하여 30여 명이 생명 나눔에 동참하며 뜨꺼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 정착과 영암 농축산물 판매 촉진을 위한 캠페인도 함께 펼처 지역사회와 농업인의 상생을 도모했다.

정현정 NH농협 영암군지부장은“지역농협과 중앙회가 힘을 모아 진행한 이번 캠페인은 지역사회 공헌의 새로운 이정표가 되었다”며“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과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황성오 조합장은“생명을 살리는 헌혈 봉사는 이웃과 함께하는 가장 나눔”이라며“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고 ”고 강조했다.
노경하 기자 yanews@hanmail.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www.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yanews.net/article.php?aid=4384887838
프린트 시간 : 2025년 07월 05일 00:3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