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자유총연맹 영암군지회 기찬랜드 환경정화캠페인 및 하계수련회 개최

기찬랜드 폐장 맞춰 정화

이승범 기자 yanews@hanmail.net
2025년 08월 22일(금) 09:56
(사)한국자유총연맹 영암군지회(회장 전승렬)는 8월 19일 氣찬랜드 일원을 돌며 환경정화캠페인 및 하계수련회를 개최했다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날씨임에도 氣찬랜드 폐장에 맞춰 실시된 이날 행사에는 박찬구 영암군지회장, 이완자 여성회장, 최영열 읍·면위원회 회장을 비롯한 회원 70여명이 함께해 구슬땀을 흘렸다.

트로트가요센터 앞 氣찬랜드를 상징하는 소나무 앞에 집결한 지회 회원들은 조를 편성해 미리 준비한 집게와 쓰레기봉투 등을 들고 계곡 산책로와 주차장을 돌며 개장 기간 동안 관광객들이 머물다 떠난 자리의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환경정화 활동을 마친 지회 회원들은 氣찬랜드 내 음식점으로 자리를 옮겨 마련된 음식과 시원한 과일 등을 나누며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박찬구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폭염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원들이 참여해 봉사해 주신데 대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 꾸준한 봉사를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이승범 기자 yanews@hanmail.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www.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yanews.net/article.php?aid=4414780651
프린트 시간 : 2025년 08월 22일 19: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