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수산초총동문산악회, 정기총회·송년회

올해 활동 결산 및 화합

김대호 서울기자 yanews@hanmail.net
2026년 01월 02일(금) 09:29
수산초등학교 출신 동문들로 구성된 재경 수산초등학교총동문산악회(이하 수산산악회)가 2025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정기총회 및 송년회를 서울 성동구 구산자로에 위치한 레노스블랑쉬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산악회 회원뿐 아니라 일반 동문, 자매 단체인 숭의산악회 회원과 지인 등 동문 가족들이 함께 참석해 한 해 활동을 돌아보고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조광운 회장은 인사말에서 “비가 오나 눈이 오나 꾸준히 산행에 참여해 준 동문들의 열정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산행을 통해 건강을 챙기고 동문 간 우정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조광운 회장을 비롯해 박준오 고문, 김응철 명예회장, 나옥순 감사, 강경연 수석부회장, 서원찬·조윤현 부회장, 강경례 총무국장, 홍오금 홍보부장, 김순미 홍보차장, 이미순 산악총대장, 이성용 대장 등 임원과 회원들이 참석했다.

또한 김성범 재경 영암군향우산악회장, 박병인 부회장, 곽찬대 재경 도포면향우산악회장, 김용효 사무국장, 이순기 재경 신북면향우회 부회장, 곽종철 재경 도포면향우회장, 박은호 도신초등학교총동문회장, 장동일 숭의산악회 고문 등 내외빈도 함께했다.

행사는 김길수 동문의 사회로 개회선언과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내·외빈 소개, 결산 및 경과보고, 시상식, 인사말과 축사, 만찬, 초대가수 공연,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시상식에서는 올해 산행 최다 참가자에게 수여하는 ‘최다상’을 강경연 전 회장, 나옥순 감사, 홍오금 홍보부장이 수상했다. 김응철 명예회장과 강경례 총무국장은 ‘아차상’을, 최용호 전 사무국장과 이성용 대장은 ‘봉사상’을 각각 받았다.

또한 이영우 도신 전 산악회장은 남다른 봉사 활동 공로로 ‘특별상’을 수상했으며, 수상자들에게는 부상으로 상품권이 전달됐다.

수산산악회는 앞으로도 정기 산행과 동문 행사를 통해 교류와 친목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대호 서울기자 yanews@hanmail.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www.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yanews.net/article.php?aid=4497735498
프린트 시간 : 2026년 01월 02일 20:1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