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 공직자 전 직원 변화역량교육

6월15일까지 신안 증도서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11년 04월 29일(금) 09:54
공직자들의 창의적인 역량 제고와 서로 간 소통과 화합을 위해 매년 실시해온 전 직원 변화역량 강화교육이 오는 5월2일부터 6월15일까지 신안 증도 엘도라도 리조트에서 실시한다.
모두 10기에 걸쳐 750명이 참여하는 이번 교육은 폭설과 조류인플루엔자(AI), 구제역 방역활동 등으로 인해 누적된 피로 해소와 활력 충전은 물론 급변하는 행정환경에 발맞추어 요구되는 변화와 창조 그리고 업무에 대한 열정을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교육을 위해 군은 군민과 영암을 찾는 관광객, 군 산하 공직자 등을 대상으로 서로에게 바라는 점에 대한 사전조사를 실시해 그 결과를 토대로 계획됐다.
특히 직원 상호 간, 군민과의 소통과 화합은 물론 남도문화관광의 중심지로서의 영암을 더욱 확고히 하기위해 ‘풍요와 희망의 활기찬 새 영암 만들기’, 관광산업의 벤치마킹을 위한 ‘슬로우시티 체험’, 공정한 사회구현을 위한 공직자의 자세, 양성평등 인식재고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김일태 군수의 특강으로 2박3일 교육이 마무리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군 공직자들의 변화역량 강화는 물론 영암군의 더욱 힘찬 도약의 기폭제가 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교육은 전국 각지 유수의 교육전문기관의 제안을 받아 평가하는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방법으로 교육기관을 선정해 교육의 질을 한층 향상시켰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www.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yanews.net/article.php?aid=729087393
프린트 시간 : 2026년 01월 03일 04:17: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