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광영암군향우회 정기총회 성황

제23대 조성현 회장 취임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11년 06월 03일(금) 09:36
우수회원 표창·학생 장학금 전달도
재광영암군향우회 제62회 정기총회가 영암지역 출신 재광 인사와 향우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달 28일 광주 아이리스웨딩홀에서 열렸다.
이날 총회에는 김성신, 박임전 전 회장과 유석인, 유호평 고문을 비롯해 전주언 전 서구청장, 정광덕 영암부군수와 손태열 도의원,재경향우회 박운광 사무국장, 향우회원을 비롯한 지역 출신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재광향우회의 발전을 축하했다.
정기총회에서는 향우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박주환 전 회장에게 감사패가 전달됐으며, 우수회원에 대한 공로패 전달과 함께 영암여중 이규연 학생을 비롯한 5명의 모범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박주환 이임회장은 “그동안 재광향우회를 이끌어 오면서 부족한 점이 많았지만 여러분들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덕택에 대과없이 임기를 마칠 수가 있었다”며 “함께 해준 임원진의 노고에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재광영암군향우회 제23대 회장에 취임한 조성현 회장(화순 도곡스파랜드, (주)청송건설대표)은 “재광향우회를 반석위에 올려놓고 이임하신 박주환 회장님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재임기간 중 재광영암군향우회 장학재단설립에 적극 나서 장학회가 지속적으로 활성화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취임포부를 밝혔다. 조 회장은 또 “오늘 정기총회가 회원들 간 친목과 향우회 발전에 크게 기여하는 한마당이 되길 바란다”며 회원들의 끊임없는 지도 편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정기총회에 이어 2부 행사로 만찬 및 축하공연이 펼쳐져 모처럼 향우회원들이 화합을 다지는 시간이 됐다.
한편 재광영암군향우회는 현재 1천500여명의 회원이 가입돼 있으며 회원간의 친목 도모뿐 아니라 장학사업 등을 통해 고향발전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www.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yanews.net/article.php?aid=748989990
프린트 시간 : 2026년 01월 03일 02:1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