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스클럽 취임회장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11년 06월 10일(금) 10:55
■영암라이온스클럽 전대용 회장
“회원 화합·사랑 넘치는 클럽으로”
“회원간의 화합과 결속을 통해 클럽의 발전을 도모하는 한편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는 클럽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앞장서겠습니다”
10일 영암라이온스클럽 제42대 회장에 취임한 전대용(61) 신임회장은 “라이온스 윤리 강령을 실천하며 지역 사회의 복지향상과 불우이웃에 대한 관심과 나눔으로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다짐했다.
전 회장은 또 “42년 전통을 자랑하는 영암라이온스클럽의 명성에 걸맞은 봉사단체로 자리매김하는 초석을 다지는 데 열과 성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삼호라이온스클럽 박금열 회장
“따뜻한 마음으로 참된 봉사 실천”
“불행한 사람에게 위로를, 어려운 사람에게 따뜻한 봉사의 손길을 주는 삼호라이온스클럽이 될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삼호라이온스클럽 11대 회장에 취임한 박금열 회장은 “지역사회의 주역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역사회발전에 헌신하고, 어두운 곳을 먼저 돌보는 봉사단체로 거듭날 수 있도록 미력한 힘을 보태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박 회장은 “봉사란 자기흐생 없이는 할 수 없다. 비록 남들이 알아주지 않는다 해도 묵묵히 이웃과 사회를 위하여 사랑과 봉사를 베푸는 기쁨을 행복으로 느낄 때 그것이 진정한 봉사다”라고 말했다.
■월출산라이온스클럽 김연일 회장
“타인 위해 훌륭한 일은 곧 봉사”
“‘누려라 봉사의 기쁨을 나눠라 당신의 사랑을’이라는 슬로건으로 봉사의 선봉에 서겠습니다”
월출산라이온스클럽 제34대 회장으로 취임하는 김연일(49) 신임회장은 “작은 불씨가 모여 큰 불을 피우는 것처럼 저부터 봉사의 불을 피워가겠다”고 말했다.
김 회장은 또 “회원들도 저와 함께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섬기며 봉사의 길을 함게 해주시리라 확신한다”며 협조를 당부했다.
■월출산여성라이온스클럽 조명희 회장
“한마음 한뜻으로 화합, 봉사할 터”
“선배님들께서 보여준 라이온니즘의 정신과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계승 발전시킬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월출산여성라이온스클럽 제4대회장 조명희씨는 취임사에서 “선배님들이 이뤄놓으신 클럽의 위상과 위업에 누가 되지 않도록 심혈을 기울여 클럽을 이끌어 가겠다”고 다짐했다.
조 회장은 “타인을 배려하고 봉사와 희생의 길을 걷는다는 것이 결코 쉽지는 않겠지만, 선배 동료 라이온 가족들의 힘을 한데 모아 한마음 한뜻으로 화합하고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www.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yanews.net/article.php?aid=752352269
프린트 시간 : 2026년 01월 03일 02:1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