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정내석수도사업소장, 오자영 학산면장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11년 08월 26일(금) 12:55
정내석 신임 수도사업소장
“맑은 물 공급 최선 다할 터”
25일 군 인사발령에 따라 수도사업소장에 보임된 정내석 소장은 "전국 최우수 상·하수도사업소로 발전한 지방공기업 영암수도사업소의 위상 제고를 위해 군민들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한 물 공급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 "영산강을 살릴 수 있는 적정기준 이하의 하수처리를 위해 상·하수도 도입 초기에 참여했던 실무경험을 되살려 영암하면 월출산과 맑은 물이라는 청정 이미지를 떠올릴 수 있도록 열과 성을 다해 군정에 임하겠다"고 취임 포부를 밝혔다.
군서 양장출신인 정 소장은 그동안 건설과, 수도사업소 등 주로 건설분야 업무를 담당했으며, 1991년 행정발전유공자로 내무부장관상 등을 수상했다. 지난해 사무관으로 승진해 학산면장을 역임했다.

오자영 신임 학산면장
"불편 없는 지역 만들기 최선"
"학산면은 고향이기에 반가움과 감회가 새롭습니다. 그동안 쌓아온 행정경험을 바탕으로 당면한 개발사업들을 차질없이 추진해 나가겠습니다."
25일자로 학산면장에 보임된 오자영(49) 면장은 "현재 추진하고 있는 '거점면 개발', '행복마을' 사업들을 도·군과 협조해 원만하게 마무리 해 면민들이 생활하는데 불편없는 지역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포부를 밝혔다.
학산면 은곡 출신인 오 면장은 1982년 공직에 입문, 2011년 1월 사무관으로 승진해 종합사회복지관장과 의회사무과 전문위원을 역임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www.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yanews.net/article.php?aid=798467035
프린트 시간 : 2026년 01월 02일 18: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