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9주년 소방의 날 행사 성료

영암군의소대 조안수 대장 대통령 표창 수상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11년 11월 11일(금) 11:11
제49주년 소방의 날 기념행사가 9일 영암군민회관 2층 대강당에서 김일태 군수를 비롯해 이기춘 영암소방서장, 의용소방대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기념식에 앞서 소방대원과 의용소방대원 등 400여명은 소방차량을 앞세우고 공설운동장에서 영암5일시장, 군청, 군민회관에 이르는 도로를 행진하며 화재예방을 위한 가두캠페인을 벌이기도 했다.
이어 열린 기념식에서는 영암군의용소방대 조안수 대장(연합회장)이 대통령 표창을 받았고, 서호면의용소방대 박승완 대장과 영암소방서 오용균 소방장이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영암소방서 김준호 소방위와 삼호읍여성의용소방대는 소방방재청장 표창을 각각 수상하는 등 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소방관련 단체 및 민간인 등 60명이 표창을 받았다.
김일태 군수는 이날 행사에서 축사를 통해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해온 소방관과 의용소방대원 모두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한다”면서 “앞으로도 군민이 행복하고 편안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이기춘 서장은 기념사를 통해 “소중한 인명과 귀중한 재산 피해 경감은 물론 완벽한 재난방재와 군민이 바라는 헌신적인 봉사정신을 발휘해 감동을 주는 친절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다짐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www.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yanews.net/article.php?aid=836863876
프린트 시간 : 2026년 01월 02일 14:3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