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 사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12년 08월 31일(금) 10:12
손 태 열
전남도의원

지역의 정론지(正論紙)로서 사명과 역할을 다하고 있는 영암군민신문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면서 문태환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의 노고에 경의를 표합니다.
영암군민신문은 항상 군민의 편에 서서 불의에 굴하지 않고 지역사회의 발전적 개혁을 위해 제 몫을 다해왔습니다. 군민들이 궁금한 일, 지역현안문제를 풀어내기 위한 다양한 의견수렴에 적극 나서왔습니다. 무엇보다 정확한 취재보도와 이를 통해 대안을 밝힘으로써 지역을 바른 방향으로 이끄는 언론의 사명을 다해왔다고 생각하기에 거듭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하는 바입니다.
앞으로는 비판과 대안 제시라는 본연의 기능과 함께 지역민들에게 건전하고 아름다운 소식도 부지런히 담아주시길 기대합니다. 이를 통해 영암사회가 알권리가 충족되고 불평등이 사라진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선봉에 서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온갖 어려움을 극복하고 창간 5주년을 맞은 영암군민신문 임직원 여러분께 거듭 축하의 말씀과 함께 건승을 기원합니다.

공정한 잣대 가진 따뜻한 신문되길
강 우 석
전남도의원
먼저 영암군민신문의 창간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영암군민신문이 지역의 대표신문으로 거듭 성장 발전 할 수 있었던 것은 문태환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의 땀과 열정의 결과물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영암군민신문은 창간 이후 정론의 대변지로서 지역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전달하고 군정의 바른 길을 제시하는 등 신뢰 받는 지역 언론으로 성장하여 왔습니다.
앞으로도 시류에 편승하지 않고, 공정한 잣대로 복잡한 지역계층의 다양한 의견 조정과 마음이 있는 따뜻한 신문, 군민과 함께하는 언론, 미래를 생각하는 참 언론의 모습을 제시해 지역사회의 발전에 큰 몫을 해 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영암군민신문의 창간 5주년을 축하드리면서 군민신문이 더욱 번창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양한 갈등해소 나침판 역할하길
전 갑 석
NH농협은행 영암군지부장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민의 권익을 대변하고 진실 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불철주야 애쓰시는 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영암군민의 바른 눈과 밝은 귀가 되어주는 영암군민신문의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최근 우리 경제의 양극화가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영암군민신문은 경제, 사회적 약자인 농업인과 소외계층의 입장을 대변하고 지역사회의 다양한 갈등을 해소할 나침반 역할을 해주기를 우리 농업인 모두는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영암군민신문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항상 지역주민에게 유익한 정보와 지식을 제공하고 주민과 함께 호흡하는 촌철살인의 정도언론으로 발전하길 희망합니다.

영암교육공동체와 소통 발전 기틀 되길
장 동 연
영암교육지원청 교육장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군민의 다양한 목소리를 전달하고 소통과 화합으로 올바른 여론 형성을 주도해 나가는 영암군민신문 창간 5주년을 영암 교육가족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가치관을 심어주고 영암교육이 한 단계 더 발전하는데 지역신문으로써 역할을 기대합니다.
영암교육지원청에서는 ‘한 명도 놓치지 않고 빈틈없이 가르치는 氣찬 영암교육 실현’을 위해 전문성을 갖추어 열정으로 가르치는 기찬교원 양성, 미래를 주름잡을 왕인박사 후예 육성, 교육공동체와 함께 기쁨을 나누는 영암교육 실현, 교실 현장을 찾아가 봉사하는 지원행정 구현 등 다양한 교육사업을 통하여 세계 인류에 도움을 주는 인재를 육성하고 군민이 행복한 교육을 실현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창간 5주년을 축하드리며 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사로써 바른 정보제공과 지방자치의 비전을 제시하는 사랑받는 신문으로 성장하길 바랍니다.

향우들에게 늘 추억과 희망을 주길
이 종 대
재경영암군향우회장
영암군민신문의 창간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특히 재경 영암향우들에게 항상 올바른 고향소식을 전해주신 문태환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심심한 감사를 드립니다.
영암군민신문은 고향을 떠난지 오래인 우리 향우들에게 고향 소식을 전하고 영암의 발전상을 접하는 창구로, 정말로 반가운 친구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는 난립하는 언론매체의 홍수 속에서도 영암군민신문에 특히 눈이 가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영암군민신문은 창간 이래 지금까지 5년 동안 바른 언론의 위상을 제대로 정립한 것 같습니다. 그동안 다진 정도 언론의 의지를 앞으로도 계속 견지하시고 향우들에게 지역의 현실을 생생하게 조명하고 바람직한 대안을 제시하는 역할에 충실해주길 당부드립니다.
지역의 나아갈 바를 제시하고 주민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는 영암군민신문에 거듭 찬사와 기대를 보내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열린 마음 트인 생각 고향발전 기여하길
조 성 현
재광영암군향우회장
먼저 영암군민신문의 창간 5주년을 재광 향우회원들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그동안 내 고향 언론문화 창달의 대변지로서 지역발전을 위해 혼신의 힘을 기울여 오신 문태환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영암군민신문 가족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그동안의 노고에 경의를 표합니다.
영암군민신문은 창간 이후 지역의 자긍심 고취와 함께 지역발전을 선도해 오면서 군민과 가장 친숙한 벗으로서 새롭고 유익한 정보제공과 신속 정확한 보도, 그리고 예리한 논평으로 군민들로부터 아낌없는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군민들이 보다 열린 마음과 트인 생각으로 내 고장 발전을 위한 모든 역량과 지혜를 한데 모을 수 있도록 선도적 역할을 해 주시기 바라며, 내 고향 영암이 지방화 세계화 시대의 주역으로 도약하는데 큰 힘이 되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아무쪼록 신속 공정 정확한 보도를 통해 우리 군민과 향우들로 부터 알찬 성원과 더 많은 사랑을 받게 되기를 빌면서, 영암군민신문의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이 기사는 영암군민신문 홈페이지(www.yanews.net)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www.yanews.net/article.php?aid=993285553
프린트 시간 : 2025년 09월 10일 03: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