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연합회 가족 한마당 체육대회 성황
검색 입력폼
 
지역사회

어린이집연합회 가족 한마당 체육대회 성황

‘2013 어린이집연합회 가족 한마당 체육대회’가 지난 10월12일 삼호읍 농어촌 복합체육관에서 열렸다.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건강한 습관을 길러주고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게 하기위해 열린 이번 체육대회는 올해로 14회째로, 김일태 군수를 비롯한 각급 기관사회단체장, 보육교직원, 어린이, 학부모 등 2천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어린이집연합회(회장 이금자) 주관으로 매년 개최되고 있는 체육대회는 아이들이 부모들과 함께 동심의 나래를 펼치는 화합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이날 행사는 엄마와 함께 달리는 30m달리기, 10명이 한조를 이뤄 펼치는 지네발 걷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구성, 참가자들이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이에 앞서 평소 다양하고 질 높은 보육서비스를 통해 아이들의 건전한 육성에 기여한 영애어린이집 보육교직원 홍미진씨 등 모두 19명의 모범 보육교직원에 대한 표창장 수여식도 열렸다.
김일태 군수는 이날 행사에서 인사말을 통해 “어린이집 보육교사와 관계자 여러분들의 열정과 노력이 있었기에 영암군이 아이들과 학부모들에게 꼭 필요한 보육시책을 마련해 추진해 나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우리 어린이들이 미래 사회를 지키고 가꿔나갈 수 있는 훌륭한 재목이 되도록 힘써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명준 기자 gm119415@hanmail.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