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초·중학교 학예발표회 성황
검색 입력폼
 
지역사회

금정초·중학교 학예발표회 성황

금정초·중학교(교장 박성수)가 학생들의 재능과 기능을 발표할 기회를 제공, 아동들의 성취감을 제고시키기 위해 마련한 ‘2010국사봉축제’가 지난달 26일 금정초·중학교 체육관 금정관에서 열렸다.
‘꿈을 가꾸며 미래를 열어가는’이라는 주제로 열린 ‘2010국사봉축제’는 1년간의 교과학습, 재량 및 특별활동과 방과 후 학교를 통해 자신의 소질을 연마한 결과를 부모와 친구들에게 발표하는 자리.
이번 발표회에서는 학년별 특색에 맞는 다양한 주제로 댄스, 합창, 연극, 악기연주 등을 발표했으며, 발표회를 지켜본 학생과 학부모들은 열정 넘치는 발표를 보며 뜨거운 박수를 아낌없이 보냈다.
또 학습 결과물 전시회를 통해 학교 교육활동을 학부모에게 공개해 학생, 학부모, 교사가 삼위일체가 돼 학교발전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지원체제를 더욱 공고히 구축할 수 있었으며 이를 통해 학교 교육활동 전반에 대한 홍보와 관심을 이끌어내는 기회가 됐다.
한편, 이날 지역기업 아크로CC(회장 유희열·세화재단 이사장)가 우수학생들에대한 장학금 전달식을 함께 가졌다. 세화재단은 20명에게 각 20만원씩 300만원을 전달했다.
박성수 교장은 “학생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학습 결과의 종합적인 표현기회를 제공하고 개개인의 취미를 조장하며 협동심과 책임감을 기르기 위해 매년 국사봉축제를 마련하고 있다”며 “함께 노력해준 학생들, 교직원, 학부모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최영진 www.yanews.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