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중·고 동문회 송년의 밤
검색 입력폼
 
지역사회

영암중·고 동문회 송년의 밤

재경 영암중·고 동문회 정기총회 성료

영암중·고 동문회(회장 조희삼) ‘2010년 송년의 밤‘과 재경 영암중·고 동문회(회장 김성남) ‘정기총회’가 지난 3일 서울 프레지던트호텔에서 열렸다.
동문들의 화합과 동문회의 발전을 위해 총동문회와 재경 동문들이 한 자리에 모여 함께한 이날 행사에는 조희종, 나영수, 박석남, 홍정석 고문을 비롯해 영암에서 하태현 고문, 이도재 영암고 교장, 박홍열 영암중 교장, 유호진 의원과 동문 등 2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조희삼 영암중·고 총동문회장은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2010년을 잘 갈무리하고 희망찬 새해를 기약하며 뿌리 깊은 모교를 위해 건승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앞으로 우리 동문회는 동문들 상호간 친목 도모와 화합, 그리고 후배들과 모교 발전을 위해 힘을 한데 모아가자”고 말했다.
김성남 재경동문회장도 “동문회와 모교의 발전은 스스로 참여하는 정신이 밑거름이 되고, 우리 동문들이 하나로 뭉쳤을 때 그 힘이 배가되어 가능할 것이며, 이를 통해 어려움을 극복하는 힘이 되고 함께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믿는다”며 “남은 임기동안 동문회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도재 영암고 교장은 “동문회가 이처럼 단합되고 활기차게 활동하고 있다는 사실이 매우 자랑스럽고 마음이 든든하다”며 “동문들이 모교에 대한 관심을 더 많이 가져주시고, 후배들이 자랑스런 선배들의 후광을 받아 지역사회는 물론 글로벌 사회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1부 정기총회에 이어 뷔페로 마련된 저녁 만찬을 하면서, 2부 송년여흥행사가 벌어져 동문간의 노래자랑이 이어지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