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왕인문화축제 주관 대행사로 (주)좋은친구들(대표 김동찬)이 최종 선정됐다.
군은 지난 17일 본청 낭산실에서 (주)파스컴과 (주)좋은친구들 등 2개 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2012 왕인문화축제 대행사 선정을 위한 평가 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번 심의회는 평가의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평가위원 7명이 업체별 제안계획서에 대한 검토 및 충분한 질의응답시간을 갖고 ▲업체의 경영상태 ▲조직 인력 구성 ▲사업추진실적 ▲제안내용의 충실성 ▲제안 실행능력 ▲홍보지원 능력 ▲재정운영계획 등의 항목에 대해 평가를 실시해 (주)좋은친구들을 주관 대행사로 최종 선정했다.
2012 왕인문화축제 대행사로 최종 선정된 업체는 20일 축제 대행사 계약 체결과 함께 오는 4월6일부터 9일까지 왕인박사 유적지 일원에서 열리는 축제의 무대운영을 비롯해 체험프로그램운영, 개·폐막식 등 공식행사,이벤트, 홍보 등 축제 전반에 관한 사항을 영암군의 요구에 맞게 추진하게 된다.
군 관계자는 “왕인문화축제는 문화체육관광부에 의해 유망축제로 선정돼 5년 연속 전국을 대표하는 문화관광축제로 개최하게 되는 영예를 안았다”며 “올해 열리는 왕인문화축제는 체험프로그램을 강화하고 다양한 볼거리 등으로 한 단계 발전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2026.01.02 06:39
공식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