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삼호읍 농어촌복합체육센터와 인조잔디축구장 등에서 김일태 군수를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과 읍민, 출향 향우 등 2천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열린 제12회 삼호읍민의 날 행사는 식전행사로 경품추첨과 해군 제3함대 군악대의 공연, 낭주예술단의 살풀이 공연이 이어지면서 축제분위기를 만들었다.
이어 열린 기념식에서는 백동출(68·삼포리)씨가 영예의 삼호읍민의 상을 수상했으며, 90세 노모를 지극정성으로 봉양해온 서홍수(73·용앙리)씨가 효자상을 수상했다.
기념식에 이어 체육행사로 마을대항 단체 줄넘기와 줄다리기, 배구대회, 훌라후프 돌리기 등이 열렸으며, 노래자랑과 강강술래 공연으로 흥을 한껏 돋우기도 했다.

구림초교 운동장에서 열린 제14회 군서면민의 날 행사에는 김일태 군수를 비롯한 기관사회단체장과 향우, 면민 등 1천여명이 참여했다.
식전행사로 사물놀이와 밸리댄스, 초대가수 공연이 열렸고 기념식에 이어 식후행사로 노래자랑 및 축하공연, 경품추첨과 윷놀이 훌라후프 공굴리기 등 체육행사도 이어졌다.
특히 이날 기념식에서는 김환영(54·모정리)씨가 효자상, 이금남(77·동구림리)씨가 효부상을 수상했으며, 윤인상(23·전남대 기계공학과 2년), 최가은(18·영암여고3년) 학생에 대한 장학금 수여식도 함께 열렸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26.01.02 12:32
공식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