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일태 군수와 박영배 군의회 의장, 전갑석 농협중앙회영암군지부장을 비롯한 각급 기관사회단체장과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제6대 임종주 지회장이 이임했으며, 제7대 김해영 지회장이 새로 취임했다.
특히 이날 이임한 임종주 지회장에게는 재직기념 및 공로패와 꽃다발이 수여,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받았다.

“끈끈하고 정 있고 즐거움 있는 연맹 만들터”
“자유총연맹을 더욱 더 많이 알려 제가 그동안 배운 매사에 감사하는 마음과 다른 사람과 공존하는 삶에 대해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우리의 손길을 기다리는 곳이 많은 만큼 봉사활동을 통해 값진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24일 한국자유총연맹 영암군지회 제7대 지회장으로 취임한 김해영(52) 지회장은 “지난 9년동안 훌륭한 인품과 탁월한 지도력으로 연맹을 이끌어온 임종주 전임회장께 감사한다”면서 “그동안 독거노인 봉사활동과 보훈가족을 위로하는 시간을 보내면서 진정한 보람과 행복을 느꼈듯이 감동과 보람의 순간들을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연맹의 원동력은 회원들의 관심과 참여”라고 강조한 김 지회장은 “많은 회원의 관심과 참여를 얻고, 회원의 폭넓은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끈끈하고 정이 있고 즐거움이 있는 연맹을 만들어가겠다”고 다짐했다.
삼호 출신의 김 지회장은 영암축협 이사, 녹색한우 월출작목회 이사와 한국자유총연맹 삼호분회장을 맡아왔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26.01.02 10:24
공식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