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재광 영암군향우회(회장 조성현) ‘2011년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17일 화순도곡온천 도곡스파랜드에서 영암 출신 재광 인사와 향우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총회에는 김성신, 박주환 전 회장과 유수택 전 광주시부시장,전주언 전 서구청장, 김일태 군수, 박영배 의장, 강우석, 손태열 도의원, 영암군 실과소장과 읍면장, 향우회원을 비롯한 지역 출신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재광 향우회의 송년의 밤 행사를 축하했다.
조성현 회장은 “연말 바쁘신 일정 속에서 고향사랑하는 마음으로 참석해 주신 향우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재광향우회의 숙원사업인 장학재단 설립 모금액이 1억6천만원에 달해 목표액 2억원 달성을 목전에 뒀다”면서 “향우회의 버팀목이 되여줄 장학재단 설립에 아낌없는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조 회장은 또 “이를 위해 이번 송년의 밤 행사도 모든 경비를 회장이 부담해 회비, 협찬금은 장학기금으로 기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일태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금년 한 해 세계 속의 영암으로 성장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항상 고향발전을 염원해준 향우님들이 덕분”이라며 “내년 임진년 한 해도 정이 흐르는 영암을 만들고, 선공후사의 정신으로 군민에게 봉사하는 군수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2부행사로 노래자랑에 이어 푸짐한 경품 및 상품이 회원 모두에게 돌아가기도 했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26.01.02 08:29
공식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