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가 24일부터 4일간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열리는 ‘제5회 서울 국제골프&리조트 박람회’에 홍보관을 운영, 국내외 골프관광객 유치에 나섰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서울 국제골프&리조트 박람회는 등 중국, 일본, 미국, 호주 등 18개국 200여개 이상의 기관단체 및 골프 관련 기업들이 대거 참여하는 국제행사로 골프 및 리조트, 레저 전반에 대한 대대적인 홍보의 장이다.
도는 현재 운영중인 도내 24개 친환경골프장과 관광지 정보들을 수록한 ‘내마음속의 홀인원 전라남도’라는 홍보책자를 제작해 박람회를 찾는 국내외 골퍼들에게 남도의 골프 환경에 대해 전략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홍보관에는 레이크힐스순천CC, 보성CC, 영암아크로CC, 파인힐스CC, 파인비치CC 등 전남도내 최고수준의 5개 골프장이 직접 참여해 민관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
도는 그동안 2011 F1국제자동차경주대회와 2012 여수세계박람회 등 범국가적인 국제행사를 앞두고 온화한 기후조건과 천혜의 자연환경, 풍부한 먹거리 등 남도만이 갖고 있는 차별화된 골프관광 마케팅을 펼쳐 왔다.
이번 박람회에서도 전국 초등학생, 중고생 골프대회, KPGA·KLPGA 대회 유치 등을 홍보던회,홍보관을 찾는 관람객에게 전남 농특산품을 배부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또한 골프장 홍보와 함께 올해 개최되는 2012 국제농업박람회와 2012 여수세계박람회 성공 개최 홍보 및 관광지, 리조트 현황도 함께 홍보할 계획이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2026.01.03 08:26
공식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