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청소년 문화한마당 개최
검색 입력폼
 
보류

2011 청소년 문화한마당 개최

학교폭력 예방 글짓기 공모, 댄스노래경진대회도

법무부범죄예방위원 영암지구협의회(김두호 회장)와 영암군청소년수련관(강병연 관장)은 청소년들에게 법질서 지키기에 대한 필요성을 재인식 시키는 기회를 제공하고, 청소년들의 재능과 끼를 발산하는 기회를 제공, 학교생활 분위기 순화에 기여하기 위해 오는 22일 2011년 영암청소년문화한마당을 개최한다.
광주지방검찰청 목포지청과 영암경찰서가 후원하고 영암군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글짓기 공모대회, 댄스·노래 경연대회 등으로 진행된다.
글짓기 공모 주제는 잊을 수 없는 기억, 다함께 만드는 세상(다문화친구들), 푸른 신호등, 신데렐라법에 대한 나의 생각(게임셧다운), 악성 댓글과 양심, 장애인 인권에 대하여, CCTV설치확대와 사생활침해에 대한 논의 등 7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들 주제에 대해 운문과 산문부문으로 나눠 금상에는 광주지방검찰청 목포지청장상, 영암경찰서장상 등 58개의 상과 시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또 이날 오후 3시부터는 영암 관내 청소년들의 다양한 끼를 발산하기 위한 댄스노래경연대회도 진행된다.
공모전 접수는 오는 15일(목)까지이며, 댄스노래경연대회접수는 16일까지 영암군청소년수련관(061-470-1000, 담당 정명진 010-4728-4010)으로 문의, 접수하면 된다.
영암군민신문 www.yanews.net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