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 안양영암군 향우회 (회장 황종희)가 지난 6월 25일 안양 동안구 관평로 중국음식점에서 친목 다짐 모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황종희 회장을 비롯해 김광옥 감사, 전현숙·곽종철·임상우 부회장, 이동백 사무국장, 신승훈 재무국장 및 회원 등 26명이 참석했다. 황종희 회장은 “두 달에 한 번 만남을 이어가는 안양향우회 모임에 참여해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회원들 삶의 활기를 불어 넣어주는 모임 되자”고 말했다.
향우소식 김대호 서울기자 2025. 07.03영암 출신 친목 모임인 영친회(회장 노지상)가 지난 6월 17일 서울 종로3가에 위치한 부산 횟집에서 친목 다짐 모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노지상 회장을 비롯해 박성춘 고문, 김재열 명예회장, 서영규 전 사무국장, 김용석 전 사무국장, 김성범 사무국장, 신안숙 총무 및 회원들이 함께했다. 노지상 회장은 “두 달에 한번 만남을 이어가는 영친회 모임에 참여해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같은 고향을 두는 사람들이니 마음과 얘기가 잘 통해 시간가는 줄 몰랐다. 앞으로도 멋진 만남 이어가자”고 말했다.
향우소식 김대호 서울기자 2025. 06.19재안산영암군향우회, ‘문화가 있는’ 향우회 운영 관심 재안산영암군향우회(회장 김봉채)는 8월 월례회의를 영화관에서 갖기로 했다. 향우회는 회원들에게 보낸 휴대폰 문자메시지를 통해 오는 8월21일 열릴 월례회의를 안산 롯데마트 내에 있는 롯데시네마 샤롯데(1관) 상영관에서 영화를 관람하면서 갖기로 했다고 밝혔다.향우회는 영화관람에 앞서 샤롯데 휴게실에서 간단한 다과회를 갖기로 했으며 저녁 6시50분부터 영화 ‘군도’를 관람한 뒤 인근 음식점에서 저녁식사를 함께하며 우의를 다질 예정이다. 향우회는 제5대 김봉채 회장(금정 출신)이 취임한 이래 다양한 향우회 모임을 개최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영화관람은 김 회장이 취임 때 “문화와 함께 향우회 활성화를 시키겠다”는 약속에 따른 것으로, 지난 6월에는 군포...
영암in 서울 김대호 기자2014. 08.01